고객센터 1588-6873

RMA 정책

RMA Policy

본 정책은 아래 하드웨어 제품에 적용됩니다. 그 외 제품에 대해서는 별도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SECUDRIVE USB Basic
  • SECUDRIVE USB Office
  • SECUDRIVE USB CAD
  • SECUDRIVE Sanitizer Portable

1. A/S 이슈 발생시 처리 방법
A. 당사 홈페이지 접속 후 “고객지원>온라인 문의”를 이용하여 해당 증상에 대한 문의를 하고 답변을 받습니다.
B. 온라인 문의 후에도 제품 오동작 시 A/S센터(1588-6873)로 전화 상담을 합니다.
C. 상담원 통화로는 처리가 불가능할 경우 홈페이지를 접속해 고객지원 >기술지원(A/S)신청에서 신청서를 접수한 후 제품을 CJ택배(1588-5353)로 발송합니다.
D. 이유 없는 착불 도착 제품 및 사전 연락이 없이 발송한 제품은 반송됩니다.
E. A/S센터
서울시 성동구 성수 2가 3동 315-7 성문빌딩 8층 브레인즈스퀘어
SECUDRIVE A/S 담당자 앞 (TEL :1588-6873)

2. A/S 처리 보증 기간 규정
A. 브레인즈스퀘어 USB 제품은 보증기간 내에라도 증상에 따라 A/S가 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i. USB메모리 무상 A/S기간: 구입일로부터 1년

3. 무상 서비스 및 운송비 규정
A.무상 서비스
i.무상 A/S 기간 동안의 제품의 하자 발생시 동일 제품으로 교환합니다.
해당 제품이 단종 / 품절된 경우 다른 제품으로 교체되어 발송될 수도 있습니다.
ii.아래와 같은 경우 무상 A/S 기간이라 하더라도 교환이 불가능합니다.
1. 고객의 부주의로 인해 발생된 하자
2. 천재 지변, 침수, 임의 분해, IC(메모리)파손.
3. 전기적 충격에 의한 파손
iii. 일반우편으로 보내는 경우 제품이 분실되어도 당사에서는 책임 지지 않습니다.

4. 운임비
A.당사에서 제품을 구입한 후 7일 이내 초기 불량(인식 불량, 제품하자)이나, 제품이 잘못 배송된 경우 왕복 운임비는 당사가 부담하며 당사에 제품 도착 후 2~3일 이내 재발송 합니다.
B.구입 후 1년 내의 무상 A/S 제품의 운송비는 고객님과 당사가 50%씩 부담합니다. 제품을 보내실 때 선불(CJ 택배)로 보내 주시면 조치 후 당사에서 선불(택배)로 발송합니다. 보내실 때는 CJ택배(1588-5353)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C.구매후 단순 변심이나 잘못 구매 하여 반품이나 교환 하는 경우운임비는 고객님의 부담입니다.
D.CJ 택배(1588-5353)를 이용하지 않은 착불 제품은 접수되지 않고 반송 처리됩니다.

5. 저장된 데이터 관련 규정
A.이동식 저장 장치는 안전성이 완벽하지 않은 저장장치이므로 중요한 데이터는 별도의 보관 및 관리가 필요합니다.
B.A/S 센터에 보내주신 USB의 데이터 손실 및 복구에 관하여 일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제품의 환불, 교환규정
A.제품 수령 후 구매자의 단순 변심이나 잘못 구매하여 환불을 원하는 경우 통상 7일 이내 구매처에 문의 후 반품해야 합니다. 7일이 경과한 제품의 경우 환불이나 반품이 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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