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1588-6873

브레인즈스퀘어(대표 강선근, www.secudrive.co.kr)는 5월 12일부터 14일까지 일본 도쿄에서 열린 정보 보안 전시회 ‘IST 2010’에 참가하여 정보 유출 방지 솔루션 시큐드라이브를 선보였다. 전시회 기간 동안 약 600여명의 기업 관계자가 브레인즈스퀘어 부스를 방문하였고, 이 중 약 100여 업체가 제품 도입 또는 파트너십 체결을 적극 검토하는 등 성황을 이루었다.

IST 2010은 일본 주요 보안 업체 및 대형 글로벌 보안업체가 참가하는 권위 있는 국제 보안 전시회로, 브레인즈스퀘어는 이번 전시회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일본 시장 공략을 위해 마케팅 활동 강화 및 현재 두 곳인 일본 파트너사를 지속적으로 확충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브레인즈스퀘어는 이번 전시회에서 ‘정보 유출 방지를 위한 스마트 보안 USB’라는 컨셉으로 ▲USB 메모리 데이터와 PC 데이터를 보호하는 SecuDrive USB Personal ▲복사방지기술로 정보유출을 차단하는 SecuDrive USB Office ▲복사방지기능과 보안관리기능을 탑재한 SecuDrive USB Enterprise ▲기업정보의 안전한 온라인 전송을 위한 SecuDrive USB Online ▲공유 폴더의 문서 유출을 방지하는 파일 서버 보안 소프트웨어 SecuDrive File Server ▲브라우저 및 응용 프로그램 화면 캡쳐 방지 소프트웨어 CaptureSafe WEB/SDK를 선보였다.

특히 주력 제품인 시큐드라이브 스마트 보안 USB는 일반 보안 USB에서는 볼 수 없었던 신기술을 선보이며 관람객들의 호평을 받았다. 전 제품에 AES 256비트 암호화 칩을 내장하고 Windows Vista와 7 64비트 사용자들도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하였다. 이와 함께 제품별 주요 특징인 USB 메모리 내에서만 데이터 편집이 가능한 복사방지기능, 파일에 인증코드를 설정하여 온라인으로 안전하게 전달하는 온라인 전송 기능 역시 지금까지의 보안 USB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기술로 관람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브레인즈스퀘어 강선근 대표는 “일본 시장 공략을 위해 파트너사 확충과 함께 이번 전시회에서 큰 호응을 얻은 제품을 중심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 나갈 것”이라며, “또한 일본을 비롯한 전세계 바이어들이 시큐드라이브에 많은 관심을 보임에 따라 향후 글로벌 시장 공략에도 적극적으로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브레인즈스퀘어 소개
2000년 3월에 설립하여 IT 인프라 및 서비스관리, 보안USB 솔루션 분야를 주도하고 있는 젊고 패기 있는 벤쳐기업 이다. 2010년 1월 현재 임직원 103명으로, 대표제품으로는 시스템관리솔루션인 ZENIUS-EMS/ITSM과 보안USB제품인 SecuDrive/RSM이 있다.
언론문의처 : 브레인즈스퀘어 영업마케팅팀 유미화, mhy@secudrive.co.kr
홈페이지 : http://www.brain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