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1588-6873

브레인즈스퀘어(대표 강선근)는 국내 최초 하드웨어 방식 보안 USB 메모리 시큐드라이브의 오픈마켓 판매를 기념하여 아이패드 증정 이벤트를 17일까지 진행한다.

시큐드라이브 홈페이지(www.secudrive.co.kr)에서 SecuDrive USB Basic과 SecuDrive USB Personal 퍼가기 소스를 카페나 블로그에 올린 후, 해당 URL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영화예매권과 아이패드를 증정한다.

시큐드라이브 보안 USB의 가장 큰 특징은 시큐드라이브에 내장된 AES 256비트 암호화칩이 USB에 저장하는 모든 데이터를 자동으로 암호화하는 것이다.

비밀번호 입력 기능만 있고 데이터 암호화 기능이 없는 USB 보안 방식은 USB 메모리를 분해한 뒤 플래시 메모리를 다른 USB에 이식하면 비밀번호를 모르더라도 데이터를 살릴 수 있기 때문에 데이터 유출의 위험이 있다. 즉, USB 메모리 보안을 위해서는 비밀번호와 함께 암호화 기능이 필수이다.


브레인즈스퀘어 소개
2000년 3월에 설립하여 IT 인프라 및 서비스관리, 보안USB 솔루션 분야를 주도하고 있는 젊고 패기 있는 벤처기업이다. 2010년 7월 현재 임직원 120명으로, 대표제품으로는 시스템관리솔루션인 ZENIUS-EMS/ITSM과 보안USB제품인 SecuDrive/RSM이 있다.
언론문의처 : 브레인즈스퀘어 사업개발실 유미화, mhy@secudrive.co.kr
홈페이지 : http://www.brainz.co.kr, http://www.secudriv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