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1588-6873

“Infosecurity Erope 2016: 유럽 최대 보안 박람회”

SECUDRIVE는 지난 6월 7일부터 9일까지 영국 Olympia에서 개최된 Infosecurity Europe에 참가하였습니다. Infosecurity Europe은 런던에서 개최되는 보안 전시회로, 매년 참가 규모가 커지고 있으며 SECUDRIVE는 이번에 처음 참가했습니다. 이 전시회를 통해 유럽의 비즈니스 파트너들과 대화할 기회를 가졌고, 영국을 비롯한 유럽 보안 시장의 분위기를 직접 느낄 수 있었습니다.

SECUDRIVE의 다양한 제품 중 세 가지, File Server Security, USB Management Server, Sanitizer Enterprise를 소개하고 데모 시연도 선보였습니다. 영국에서는 중요한 데이터를 반출하는 과정에서 보호가 가능한 보안 USB의 수요가 높았습니다. 유럽 시장에서는 영국제 USB 솔루션 기업이 많이 성장하고 있는데, 보안 USB에 복사 방지 기능까지 제공하는 SECUDRIVE USB Office 솔루션이 미국뿐 아니라 유럽에서도 성공할 수 있을 것이라는 긍정적 평가를 받았습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암호화 (Encryption) 및 정보 유출 방지 대책 (DLP)가 안전하지 않다는 기업의 보안 상황을 설명하고 SECUDRIVE의 기밀 정보 관리 시스템(Confidential Data Management)을 통해 기업의 기밀 정보를 통합 관리하면서 조직 내, 외부 사용자와 안전하게 공유 할 수 있다는 점을 어필하였습니다. 부스를 방문한 고객은 IT 보안 분야 SI 업체의 IT 아키텍트 등 IT 보안 관련 직종 종사자 즉, 엔드 유저의 비율이 상당히 높았습니다.

또한 영국에서도 정보 유출이 주로 내부로부터 이루어짐(Inside Threat)을 인식하고 있어, 정보 유출에 대한 솔루션을 선보이고 있는 부스가 눈에 많이 띄었습니다. 다양한 인공 지능 기술을 자사 보안 제품에 적용하고 있다는 회사 또한 많이 찾아볼 수 있었습니다.

전시회 종료 후에는 지난 독일 CeBit 2016 전시회 참가 때 만났던 영국 파트너와의 미팅도 이루어졌습니다.
이상으로, 유럽 보안 시장의 문을 두드리고 온 소식 전해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