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1588-6873

“CommunicAsia 2016: 싱가포르에서 개최되는 글로벌 정보 통신 박람회”

CommunicAsia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 최대 규모의 보안, 네트워크, 통신, 모바일 ICT 전시회 중 하나입니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어김 없이 이 전시회에 우리 SECUDRIVE 부스가 꾸며졌습니다. 전시회는 5월 31일부터 6월 3일까지 Marina Bay Sands 호텔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전시회 참가를 통해 잠재 고객과 아시아 지역 파트너를 모을 수 있고 제품 전시뿐 아니라 현재 SECUDRIVE 제품을 이용하고 있는 고객과 미팅을 가질 기회도 있습니다. 매년 참가하는 전시회이지만 올해도 새 고객에게 SECUDRIVE 제품을 알리고, 다양한 IT 관계자와 만나 시장 상황을 들으면서 사업의 가능성을 넓힐 수 있는 좋은 기회였습니다.

SECUDRIVE의 다양한 제품 중 세 가지, File Server Security, USB Management Server, Sanitizer Enterprise를 소개하고 데모 시연도 선보였습니다. 특히 SECDURIVE의 기밀 정보 관리 시스템(Confidential Data Management, CDM)은 기존 시장에 없던 복사 방지 기술을 적용한 간단하고 강력한 데이터 보호 솔루션으로, 고객으로부터 호평을 받았습니다.
부스에 들러 주신 고객도 정말 다양했습니다. 정보 시스템 책임자부터 IT 컨설턴트까지 각종 IT 관련 고객이 많았고, 새로운 솔루션을 찾아 비즈니스에 적용하려는 비즈니스 파트너, 그리고 회사의 보안을 강화하고자 하는 엔드 유저 분들도 많이 찾아 주셨습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암호화 (Encryption) 및 정보 유출 방지 대책 (DLP)가 안전하지 않다는 기업의 보안 상황을 설명하고 SECUDRIVE의 기밀 정보 관리 시스템(Confidential Data Management)을 통해 기업의 기밀 정보를 통합 관리하면서 조직 내, 외부 사용자와 안전하게 공유 할 수 있다는 점을 어필하였습니다.

아시아 최대의 정보 통신 박람회에서 세계의 기술 동향을 파악하고 돌아온 SECUDRIVE.
다양한 고객에게 우리 제품을 소개하고 평가 받는 값진 시간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