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1588-6873

세상에서 가장 많이 분실하는것이 우산과 USB 메모리가 아닌가 싶습니다.
항상 사용하는것도 아닌면서 상황에 따라 꼭 필요한 물건이라 평상시에는 관리가 소홀할 수 밖에 없지요.

특히 USB 메모리는 점점더 작고 휴대가 편리 하도록 만들어지는 추세라 더 많이 분실 하는것 같습니다.

USB를 분실한것을 알았을때 가장 먼저 걱정하는것은 USB 메모리에 저장된 파일의 내용입니다.
공적인자료, 사적인 자료, 공인 인증서등… 어떤 정보의 파일을 저장 하느냐에 따라 USB 메모리의 가치는
수억원의 값어치를 하기도 합니다.

중요한 자료가 아니더라도 나도 모르는 누군가가 파일을 본다는 것이 그리 기분 좋은 일은 아니지요.

SecuDrive USB Personal은 USB를 분실 하였을 때를 대비하여 두가지 보안기능을 제공 합니다.

첫번째는 로그인 비밀번호입니다.
비밀번호를 알지 못하면 저장공간에 접근 할 수 없습니다.
그렇다면 이 로그인 비밀번호만으로도 충분 하지 않을까요?
절대 그렇지 않습니다.

두번째는 데이터 암호화 입니다.
USB 메모리의 구조를 조금만 알면 로그인 기능을 무력화 하여 저장 공간으로 쉽게 접근 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를 대비 해서 USB에 저장되는 데이터는 모두 암호화되어야만 진정한 보안 USB 메모리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Secudrive USB Personal은 FIPS 140-2 인증 AES 256비트 암호화 칩을 이용하여 USB에 저장되는 파일을 실시간으로 자동 암호화합니다.
AES 256비트 암호화 방식은 미국 정부에서 표준으로 지정한 암호화 방식이며, FIPS 140-2 인증까지 받아야 보안 칩을 신뢰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기능을 무력화 하고 저장역역에 접근 하여 저장되어 있는 파일의 내용을 보기 위해서는
암호화되어 있는 파일을 복호화하여야 합니다.
강제로 복호화 하기 위해서는 256비트 크기의 키를 일일이 대입해 가면서 복호화 해야 하기 때문에 100년이나 200년 아니면 300년 정도면 볼 수도 있지 않을까요?
슈퍼 컴을 장만 하면 한 50년이면 될 수도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우산은 잃어 버리면 그만 입니다. 3천원차리 우산 하나 다시 사면 비도 더 잘 막아 주고 부담도 없습니다.
USB 메모리는 분실 하게 되면 그에 따른 여파로 심적 육체적 고생을 얼마나 해야 할지는 짐작조차 되지 않습니다.

당신이라면 어떤 USB를 사용 하시겠습니까? 보안이 되는 USB를 구매 하시겠다구요?
정말 탁월한 선택 입니다. 막상 보안이 되는 USB를 구매 하려고 하니 하드웨어 암호화 방식도 있고
소프트웨어 암호화 방식도 있고.. 어떤게 나한테 맞는 제품인지 잘 모르시겠지요?
그럼 아래 글을 참조하셔서 본인에게 맞는 제품을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H/W 암호화 칩을 사용하는 SecuDrive USB의 장점은 무엇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