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1588-6873

브레인즈스퀘어(대표 강선근)는 23일부터 ‘가트너 시큐리티&리스크 매니지먼트 서밋 2014’(이하 가트너 서밋)에 참가하여 SECUDRIVE라는 브랜드로 파일 서버 보안, 보안 USB 메모리, 클라우드 보안 제품을 선보인다.

‘가트너 서밋’은 세계 최대의 IT 시장 조사 기관인 가트너가 주최하는 글로벌 보안 컨퍼런스로 공공 및 기업 CIO, 애널리스트와 전 세계 주요 보안 업체가 참가하여 최신 보안 기술에 대해 컨퍼런스를 개최하고, 최신 보안 제품과 기술 트렌드를 공유하는 행사이다.

브레인즈스퀘어는 2월 샌프란시스코 RSA 컨퍼런스에 이어 가트너 서밋에도 연속 참가함으로써 SECUDRIVE 브랜드를 북미시장에 알리면서, 글로벌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서고 있다.

가트너 서밋 행사 기간 CIO를 대상으로 SECUDRIVE 고유의 파일 복사 방지 기술을 활용한 업무용 파일 서버에 대한 보안 전략과 USB 메모리를 이용한 안전한 오프라인 자료 반출 방안을 소개하고, CIO가 내부 정보 유출 방지 전략을 수립할 때 새로운 시각에서 제품을 검토할 수 있게 직접 제품을 시연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퍼블릭 클라우드 스토리지를 가상사설스토리지(Virtual Private Storage)로 활용할 수 있는 클라우드 암호화 제품도 소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