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1588-6873

브레인즈스퀘어(주)(대표 강선근, www.secudrive.co.kr)는 국내 최초로 맥 OS X를 지원하는 보안 USB SECUDRIVE USB Basic을 27일 출시한다.

SECUDRIVE USB Basic은 AES-256비트 고성능 암호화 칩을 탑재한 보안 USB 제품으로 국내 최초로 윈도우와 맥 OS를 동시에 지원한다. USB에 저장되는 모든 데이터는 자동으로 암호화되며, 암호화된 데이터는 USB 메모리를 분해하거나 해킹하더라도 데이터 확인이 불가능하므로 USB 메모리 분실이나 도난 시에도 정보 유출에 걱정이 없다.

USB 메모리 사용을 위해서는 비밀번호를 입력해야 하며, 비밀번호 입력을 10회 이상 틀리는 경우 메모리에 저장된 데이터를 자동으로 파괴하기 때문에 비밀번호 해킹으로부터 안전한다.

USB를 PC에 꽂은 상태에서 일정 시간 동안 PC를 사용하지 않으면 USB 메모리가 자동 잠금 상태로 변환되어 예상치 못하게 자리를 비운 경우에도 안심할 수 있다.

컴퓨터에 USB 메모리를 꽂은 후 바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일반 사용자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소프트웨어 방식의 보안 USB와 달리 컴퓨터에 드라이버를 설치하지 않기 때문에 일반 사용자 권한으로도 USB 메모리를 사용할 수 있다. 즉, 관리자 권한이 제한된 PC방이나 학교, 도서관과 같은 공용 컴퓨터에서도 보안 USB를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다.

브레인즈스퀘어 조연근 마케팅팀장은 “국내에서도 맥 컴퓨터 활용 용도가 기존 그래픽 디자인, 앱 개발자용 PC에서 업무용 PC로 시장이 확대됨에 따라 맥 컴퓨터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보안 USB 제품을 출시하였으며 앞으로도 맥 컴퓨터에서 사용할 수 있는 보안 제품을 꾸준히 출시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