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1588-6873

브레인즈스퀘어(대표 강선근, http://www.secudrive.co.kr)는 인터넷 강의 동영상 저작권을 보호할 수 있는 USB 메모리 기반 동영상 복사 방지 솔루션인 시큐드라이브 컨텐츠 가드에 대해 최신 OS인 윈도우 8을 지원하는 업그레이드 버전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시큐드라이브 컨텐츠 가드는 USB 메모리를 이용한 디지털 저작권 보호 솔루션으로 USB 메모리에 저장된 컨텐츠를 PC로 저장하거나 화면캡쳐를 할 수 없으며 사용 기간 및 횟수를 제한할 수 있다. 주요 컨텐츠 파일 포맷인 비디오, 오디오, 플래쉬, PDF, HTML 파일 등에 적용할 수 있다.

최근 들어 USB 메모리는 저렴한 가격, 빠른 속도와 대용량, 휴대성으로 인해 오프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는 HD급 동영상 배포 미디어로 새롭게 주목받고 있다. 특히, 네트워크 접속 속도가 느려 인터넷 강의를 스트리밍으로 시청할 수 없는 해외 유학생 대상으로 고해상도 HD급 컨텐츠를 배포할 때 효과적이다. 이외에도 USB 메모리에 기술문서, 매뉴얼, 전자책 등에도 복사 방지를 설정할 수 있다.

시큐드라이브 컨텐츠 가드는 시중에 판매하고 있는 일반 USB 메모리를 그대로 이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컨텐츠를 저장하고 남은 공간은 일반 USB 메모리로 사용할 수 있어 활용성도 뛰어나다.

웹사이트에서 신청하면 30일 동안 사용할 수 있는 평가판을 내려받을 수 있어 솔루션 도입 전에 직접 사용해보고 최종 결정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