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1588-6873

브레인즈스퀘어(대표 강선근, http://www.secudrive.co.kr)는 중고 PC 매각 또는 불용 처리시 발생할 수 있는 개인 정보 유출을 방지하기 위해 디스크 영구 삭제 USB 메모리인 시큐드라이브 새니타이저 포터블을 윈도우8을 지원하고 디스크 삭제 성능을 대폭 개선한 신제품을 28일 출시한다.

시큐드라이브 새니타이저 포터블은 하드디스크의 모든 데이터를 빠르게 완전 삭제하는 USB 메모리 제품으로 높은 신뢰성과 편리성을 제공한다. 미국방성 표준 데이터 소거 방법에 따라 하드디스크에 저장된 개인 정보를 복구 불가능하도록 파기한다. 따라서, 한 번 삭제된 데이터는 어떠한 방법으로도 복구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개인정보 및 기업 영업 정보 유출을 사전에 방지할 수 있다.

지금까지 디스크 완전 삭제 솔루션은 하드 디스크를 컴퓨터로 분리해서 전용 삭제 장비에 부착하거나, 별도의 부팅 CD를 제작해서 DOS 모드에서 작업해야 했다. 따라서, 컴퓨터 초보자들이 완전 삭제 작업을 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었다.

이번에 출시하는 시큐드라이브 새니타이저 포터블은 USB 메모리 형태 제품으로 CD-ROM 드라이브가 없는 노트북도 USB 메모리를 접속한 후 프로그램만 실행하면 완전 삭제 작업을 할 수 있어 컴퓨터 초보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컴퓨터에 하드 디스크가 여러 개 장착된 경우에도 디스크 병렬 삭제 기능으로 고속으로 하드 디스크 데이터를 완전 삭제할 수 있으며, PC가 여러 대인 경우에도 동시에 작업할 수 있어 완전 삭제에 소요되는 시간을 대폭 단축할 수 있다.

보고서 출력 기능을 이용하면, 삭제 대상 컴퓨터 하드웨어 정보, 디스크 정보, 디스크 스냅샷, 작업 결과를 출력할 수 있어 기업 보안 관리자에게 매우 유용하다.

제품 가격은 부가세포함 79만 2천원으로 오픈마켓에서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