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1588-6873

브레인즈스퀘어(대표 강선근)는 시큐드라이브 USB 메모리에 윈도우 가상 데스크톱을 내장시킨 ‘포터블 데스크톱 PE’를 9일 출시하고 체험단을 모집한다. 체험단에 선정되면 무료로 가상데스크톱 USB 메모리를 지급받으며 체험단 활동을 하게 된다.

포터블 데스크톱은 가상데스크톱과 USB 메모리를 결합한 제품으로 데스크톱 작업환경을 USB 메모리에 가지고 다닐 수 있다. 따라서, 포터블 데스크톱 USB 메모리만 있으면 어느 PC를 사용하든 사용자의 윈도우 작업 환경을 PC에 관계없이 동일하게 유지할 수 있다. 또한, 문서 작업 기록, 웹사이트 접속 정보 등이 포터블 데스크톱 USB 메모리에 저장하기 때문에 포터블 데스크톱 USB 메모리만 있으면 다른 사람 컴퓨터를 사용하더라도 안심할 수 있다.

포터블 데스크톱 USB 메모리에 저장되는 데이터는 AES256비트 암호화칩에 의해 자동으로 암호화된다. 문서 파일 이외에도 작업 이력, 웹사이트 북마크, 인터넷 접속 임시파일, 다운로드 파일을 모두 암호화해서 저장할 수 있다. USB 메모리 일체형 제품으로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포터블 프로그램과 호환이 가능하다.

포터블 데스크톱 USB 메모리에는 트렌드마이크로의 USB 백신이 기본탑재되어 있어 USB 메모리 내에 악성 코드가 침입하는 것을 방지하고 바이러스가 검색되면 이를 제거할 수 있다.

포터블 데스크톱 체험단은 시큐드라이브 웹사이트(www.secudrive.co.kr)에서 18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홈페이지: http://www.secudrive.co.kr